최고의 베팅: 덴버 브롱코스 -4 (-110) BetOnline
최고의 베팅: 덴버 브롱코스 -4 (-110) BetOnline
Blog Article
두 팀 모두 이전 승리에서 약간의 행운을 누렸음에도 불구하고 저는 이번 경기에서 홈팀에 기대어 있습니다. 콜츠는 총 200야드 가까이 차이로 앞서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뉴잉글랜드를 상대로 1점 차 승리를 거뒀습니다. 레드존 효율성이라는 한 가지 주요 통계 항목을 제외한 모든 주요 통계 항목에서 우위를 점했습니다. 패트리어츠는 레드존에서 6타수 2안타를 기록하며 고전했고 콜츠는 4경기 중 3경기를 기회로 전환했습니다. 한편 브롱코스는 브라운스 쿼터백 제임스 윈스턴을 상대로 2픽식스를 성공시키며 승리를 확정지었습니다.
누가 더 추한 승리를 거뒀든 브롱코스는 이번 매치업에서 더 나은 팀입니다. 콜츠의 쿼터백 앤서니 리처드슨은 플래시를 터뜨리면서도 특히 런을 막는 데 뛰어난 덴버 수비진을 상대로 여전히 믿을 수 없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덴버는 경기당 허용 러시 야드 수에서 5위를 차지하며 상대를 100야드 이하로 제압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리처드슨은 이번 시즌 9경기 중 3경기에서만 200야드 이상을 던지며 고전한 패싱 게임에 빠지게 됩니다. 홈에서는 브롱코스 수비가 경기당 230야드 미만의 패싱 야드를 허용하고 있으며 제한된 무기로 콜츠 공격을 처리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브롱코스 공격이 허용된 패스 야드에서 26위에 랭크된 인디애나폴리스 2차 공격과 2위에 랭크된 러시 디펜스를 활용할 수 있다면 스프레드를 커버하는 데 문제가 없을 것입니다. 보 닉스는 올해의 공격 루키처럼 보이지만 리처드슨은 여전히 리그에서 입지를 다지고 있습니다. 일요일에 더 나은 쿼터백과 수비력으로 승리하고 커버할 수 있도록 기꺼이 노력하겠습니다.
파워볼